몇번 언급한것 같기도 한데 내 취미는 러닝이다.
짜증이 나거나 마음이 힘들거나 할때 예전에는 친구에게 전화를 해서 수다를 떨거나 하여 마음을 풀었는데 몇번의 상담후 남에게 감정을 의지하는건 좋은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해서 예전부터 들이고 싶던 달리기 습관을 들여보자 하는 마음이 들어서 작년 7월 즈음부터 2km로 달리기를 시작했다.
그때는 2km달리는데 20분정도 걸렸었는데 이제 5km를 30분정도로 완주한다 🙌
지금 보니까 처음 달리기 한 속도가 아주 귀엽다 ㅎㅎ 지금은 1km를 달리는데 평균 6분정도가 소요된다.
달리기는 정말 하면 느는게 맞다.
보통 ABC마트 같은곳에서 6만원대의 러닝화를 사서 달렸지만 이번에 산지 2개월 정도밖에 안된 아디다스 운동화 앞코가 정말 심하게 달아진걸 보고 좋은 러닝화를 사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고민고민하고 있었는데 사랑하는 어머니께서 러닝화 사라고 덜컥 용돈을 보내주셔서 (용돈 받는 26짤 >3<) 이번에 감사한 마음으로 그동한 궁금했던 브룩스의 러닝화를 구입하기로 했다
브룩스는 러닝화 브랜드다. 러닝 문화가 발달한 미국에서는 매우 유명한 브랜드이다.
워렌버핏이 많은 주를 소유하고 있는 투자회사 버크만 헤서웨이(Berkshire Hathaway)가 지원하는 유일한 러닝화 브랜드로 그 유망성을 짐작할 수 있다.
버크만 헤서웨이가 지원하는 유일한 러닝화 브랜드! 한번 경험해 보고 싶은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왔다.
브룩스는 매장이 정말 몇개 없다 ㅠㅠ 유명하지 않다고는 하지만 대구에도 없는건 너무한건 아니요!
발 사이즈가 245~250사이에서 오락가락 하는 편이라 비싼 운동화를 구입해야 겠다고 마음먹는 순간 꼭 신어보고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이 판교출장일이 몇번 겹쳐있어 그 김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후다닥 들렀다.
브룩스만의 감성이 보이는 로고와 신발들. 색깔의 조합이 아디다스와 나이키에서 볼 수 있는 종류가 아니라 색달랐다.
그 중에서도 정말 눈에 확 들어왔던 친구! 고스트 14시리즈인데 실물 색깔이 훨씬 예쁘다.
브룩스 러닝화 라인중 아드레날린과 고스트 시리즈중에서 고민했다.
바닥에 구름발을 내딛을때 앞쪽 발바닥이 바닥과 너무 딱딱하게 부딪혀 발에 무리가 간다고 판단. 이번 러닝화 구입은 쿠션감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신어보니 푹신함, 착화감 모두 내가 신었던 운동화들과 비교가 되지 않을정도로 좋아서 바로 반해버렸다 ㅠㅠ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 완료 .. !! 할인시즌이라 자체적으로 10퍼센트 할인, 가입 쿠폰이랑 포인트를 써서 101,600원으로 최종결제 금액이 나왔다.
여기서 페이코 5000원 할인 혜택까지 받아서 실제적으로는 96,600원으로 결제했다. 159,000원에서 96,600원으로 혜택을 보고 산 기분이라 너무 좋았다. 사실 혜택이 아닐 수도 ㅎ
백화점에서 사려고 했을때는 할인 혜택이 하나도 없다고 해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길 잘한듯 싶다.
페이코 할인 혜택이 지금까지 계속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ㅠㅠ
출고나 배송과정은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공유되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사실상 하루) 도착한 고스트 14 시리즈 핑크 색상 .. !!
항상 늦게 배송 가능 옵션이 있으면 선택하는 편인데 SSF Brooks는 그런 옵션이 없는게 아쉬웠다. 택배가 급하지 않은경우 이렇게 까지 빠르게 올 필요가 없는데 싶다 ㅠㅠ
평소 환경문제에 예민한 나에게 탄소중립을 선언한 회사는 항상 반갑다.
박스도 뭔가 괜히 좋아보이는 이 느낌 .. !! 그냥 다 좋음 ..!!
한가지 의문은 저 노란 고무줄이 과연 역활을 하느냐였다. 음 ... 모르겠다
러닝화 전용브랜드 답게 뛰어다니는 사람들이 박스에 잔뜩 그려져 있다.
세련됬어 (. ❛ ᴗ ❛.) 마음에 들어
짜잔!! 영롱한 핑크빛을 내뽑는 브룩스 고스트 14 핑크색상 ㅠㅠ
정말 넘무 넘무 예쁘지 않나요
윗부분이 매쉬로 되어 있다. 박스에서 꺼내기전 알 수 없는 각도로 한 컷
브룩스 쿠션 라인 답게 아주 두꺼운 운동화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신고 러닝을 뛰어본 결과 확실히 푹신푹신하고 발바닥이 덜 아프다.
뛸때마다 무릎에 힘도 덜 가는 느낌.
착용했을때는 요런 느낌.
내 운동복이 거의 어두운 색이라 쨍한 핑크빛을 띄고 있는 브룩스를 신으면 눈에 운동화 밖에 안들어온다.
근데 뭐, 그럴려고 구입했는걸 ^^ 다들 내 운동화를 봐줘 ~~
실제로 러닝화를 교체한 뒤 5km기준 32분 정도 걸렸던 러닝타임이 30분정도로 단축되었다.
아마 빠른 시일내에 29분찍을 수 있지 않을까 헛된 희망을 가져본다.
어제 오늘 브룩스 리뷰한다고 공식홈페이지에 들락날락 거렸는데 내 리뷰가 메인창에 떠있었다.
소심한 관종은 이런것에 기분이 좋다 😘
주말은 해가 떠있을때 러닝할 수 있는 유일한 날이라 뛰어야지! 마음이 들면 꼭 러닝을 하러 나간다. 썬크림 촵촵바르고 운동화신고 차키 챙겼을때 그 설레임 !!! 그 뿌듯함 !!!
하지만 오늘은 어제 근력운동했을때 무릎의 통증을 느끼는 바람에 달리기를 쉬어야 한다. 너무 통탄스럽고 슬프다.. 걷기는 싫어! 나는 달리고 싶단 말이야.
하지만 운동을 무리하게 하다가 안하느니만 못하게 될 수 있으니 정 나가서 바람쐬고 싶으면 천천히 걸으러 나가야 겠다. 아마 오늘은 홈트레이닝으로 러닝을 대체할 듯 싶다.
러닝은 정말 좋은 운동이다. 스스로에 대한 뿌듯함, 자신감을 채울 수 있고 기초적인 산소소비량을 높여주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근력운동도 되는 정말 좋은 운동! 좋은 러닝화 신고 좋은 러닝하는 러닝인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ㅎㅎ
혹시 포항에서 러닝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비밀글 달아주세용 ㅎㅎ 뭐 할건없지만 그냥 신기하니까 ..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
[맛집] 샐러드 / 방울토마토 맛집 / Salad / 인브리즈 장량점 (1) | 2022.08.13 |
---|---|
[구글페이] 지불계정이 비활성화 되었다. 내 유튜브 프리미엄!! (0) | 2022.05.09 |
[하루] 뽀짝뽀작 정신없었던 서울과 판교에서의 1박 2일 / 노티드 강남카카오점 (1) (0) | 2022.04.01 |
[맛집] 크리스마스 딸기케이크는 평리동 카페 쇼넌에서 (0) | 2021.12.11 |
[FIT] CU 더 건강한 도시락 / 칼로리 편 / 후기 (0) | 2021.11.27 |